문의 : 1661-2380
고객 관리 시스템

그린아이티에 접수 된 모든 AS에 대한 관리를 진행합니다.
납품된 물품에 대한 계약 정보 및 자재코드를 관리하고 AS 견적서나 작업 보고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

작업정보관리

그린아이티에 접수된 모든 AS건을 모니터링 합니다.
계약 정보와 연동하여 접수를 등록하거나 등록되어있는 기사에게 AS를 배정할 수 있습니다.

계약정보관리

그린아이티에서 이루어진 모든 계약 정보를 관리합니다.
계약정보를 기반으로 AS 접수 시 유/무상여부 및 배정업체를 선정합니다.

통계정보

기록된 접수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종 통계정보를 제공합니다.
각 통계는 엑셀파일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코드관리

솔루션 내 사용되는 모든 데이터를 코드로 관리합니다.

현장 기사 전용 모바일 앱

AS 접수건을 배정받고 일정을 관리하거나 현장업무 시 필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현장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하고 고객 확인 및 만족도 설문조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배정된 접수 건 확인

해당 기사에게 배정된 AS 접수건을
상태별로 확인하거나 접수유형에 따라
리스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.

AS 현장 사진 촬영

최대 10장까지 현장에서 처리된 내용을
사진으로 촬영하거나 영상 및 음성 파일을
업로드 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작업 완료를 위한 고객 사인

모든 처리작업이 완료된 후
고객의 친필 사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.
사인 등록 시 이미지로 자동 저장 됩니다.

현장 기사의 스케줄 관리

현장기사가 배정받은 방문 일자별로
구글 캘린더에 자동으로 등록하여 일정을
관리합니다.